우울증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2020. 6. 16. 02:22카테고리 없음


우울증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임상적 우울증은 불면증, 불안감, 섭식장애, 심지어 자살적 경향까지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우울증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밖에서 다루고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장애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절망하지 마라.


당신의 병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이 훌륭한 조언들을 살펴봐라.




정상적인 사회 활동을 멈추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하고 우울하다면, 여러분은 평상시 하던 일들을 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것들을 따라잡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평소 하던 일을 계속 해.


만약 당신이 그들을 대신 피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많은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항우울제는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알약들은 화학적 불균형을 없애고 행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다른 약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적절한 약을 얻기 위해서는 실험을 해야 한다.




매일 운동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연구는 매일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우울증 치료에 더 잘 반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러분은 심지어 운동이 처방약보다 실제로 더 낫다는 것을 볼지도 모른다.


단순히 계단을 이용하거나 더 멀리 걸어 가게에 가는 것만으로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명상은 우울증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음이 차분해지면 혈압이 낮아지고 기분이 좋아진다.




가능한 모든 곳에서 지원을 받으십시오.


우울증을 스스로 이겨낸 사람들은 그들의 경험과 대처 전략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지원과 조언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우울증은 여러 가지 근본 원인이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적 우울증의 근원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일단 우울증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알게 되면, 힘든 시기를 잘 대처해야 한다.




우울증을 단지 나쁜 기분과 반대로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삶에는 우리 모두가 낙담할 때가 있다.


이것은 반드시 우울증은 아니다.


치료가 필요할 수 있는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자격을 갖춘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네가 아무리 우울하다고 해도, 네게 도움이 될 수 있어.


치료를 포기하면 안도를 포기하는 것이다.


우울증을 다룰 때는 인내심이 미덕이고, 우울증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시각이 필요하다.




너의 우울증에 대해 배워라.


우울증의 수준은 내내 가벼운 것에서부터 가장 심각한 임상 우울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우울한 줄도 모르고 가벼운 우울증에서 심한 우울증을 겪는다.


가벼운 우울증은 우울증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적당한 우울증은 일상이 깊은 영향을 받기 시작하는 것이다.


심각한 임상적 우울증은 사람이 외부 사회 활동에 관한 한 완전히 흥미를 잃고, 또한 심각한 행동 변화를 경험하는 것이다.


당신의 치료사나 의사에게 당신의 기분을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더 심각한 조건들이 유지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섭식 장애나 자살 생각 같은 것에 희생되기 전에,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우울증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삶의 기쁨을 경험해 보십시오.


우울증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 노력하라.